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플레이위드, ‘로한’,‘로한 오리진’ 할로윈 이벤트 동시 실시

2018-10-11 10:06
편집부 press@bodnara.co.kr

플레이위드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표 게임 ‘로한’과 ‘로한 오리진’이 할로윈을 앞두고 시즌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각기 다른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플레이위드의 대표 MMORPG인 로한에서는 할로윈 한정 퀘스트를 진행한다. 생산공방의 NPC 트렌드에게서 할로윈 퀘스트를 수락하고 각기 다른 레벨별로 퀘스트를 진행하면, 초월상점 경험치 주머니, 원소지배자의 상징, 경험치 600억 등 레벨 업을 위한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 승급서, 신의 파편 퀘스트를 통해서 PVE 타이틀 획득을 통해서도 경험치를 늘릴 수 있다. 두번째로 11월 14일까지 각 주차별로 캐릭터 서버 이전, 변경, 길드 생성, 경험치 복구, 초월 스탯 변경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할인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안전강화석, 승급서, 초월의 근원, 게일의 수호 등이 랜덤하게 구성되어 있는 마녀의 유리구슬을 신규로 판매한다.

이어 로한 오리진은 대표 몬스터인 14지배자와 함께 할로윈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18~30시간마다 출현해 평소에 보기 어려운 지배자가 3~5시간마다 등장해 이들을 사냥시 다양한 지배자의 무기를 얻을 수 있게 했다. 이어 필드 몬스터가 드랍하는 할로윈 사탕을 수집해 크론 저금통 열쇠, 에이션트 스킬 강화석 등이 들어 있는 할로윈 기념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할로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로한 공식 홈페이지와 로한 오리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