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보도자료] 가우넷, 충전식 손난로 보조배터리 '단미 물방울 손난로' 출시

2018-12-06 17:23
편집부 press@bodnara.co.kr

스마트 라이프 디자인 브랜드 단미가 겨울을 맞이하여 보조배터리 겸용 충전식 손난로 '단미 물방울 손난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물방울 모양의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손난로 본체에 내장된 스트랩은 손목에 감아 사용중 손난로를 떨어뜨리는 일을 막고 가방 등에 감아 휴대할 수 있게끔 디자인되었다.

102mm의 크기는 손바닥 전체를 덥힐 수 있다. 또한, 양면 모두 발열하여 효율적인 열 전달을 가능케 하는 것 또한 큰 장점이다. 2가지 단계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 그날의 날씨와 사용자에 따라 적합한 온도를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8초의 발열 속도와 최대 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6,000mAh의 배터리 용량을 갖추고 있으며, 보조배터리 기능을 제공해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 수도 있다. 입출력 모두 5V/2A 전압으로 고속충전 및 사용이 가능한 것 역시 특징이다.

안전성 역시 뛰어나다.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탑재하였으며, KC 배터리 안전인증과 전자파 안전인증을 모두 취득하여 안전성을 공인받았다. 실시간 스마트 온도측정 기능이 탑재되어 55℃ 이상으로 과열되지 않도록 보호한다. 또한 고온, 합선, 과충전, 방전, 과출력, 과전압, 과전류로부터 보호하는 스마트 다중 보호 시스템을 통해 폭발이나 화상의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제조자의 설명이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12-13 17:03/ 신고
발열 제품에 배터리까지 안전이 중요한데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