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보도자료] 후지필름, 밸런타인데이 ‘쿠킹 포토워크’ 모집

2019-01-14 09:47
편집부 press@bodnara.co.kr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요리와 SNS를 위한 음식 사진 촬영법을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쿠킹 포토워크 ‘#쿡스타그램 카메라로 찍어보기!’의 2월 밸런타인데이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쿡스타그램 카메라로 찍어보기’ 2월 클래스에서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초콜릿 디저트 ‘쇼콜라 테린느’를 만들어보고 전문가에게 맛있는 음식 사진 촬영법도 배울 수 있다. 행사는 2월 12일 오후 7시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ABC 쿠킹 스튜디오>에서 총 20명을 대상으로 열린다.

그동안 구겔호프, 크리스마스 리스 케이크 등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만들었던 후지필름 쿠킹 포토워크는, ‘쿡스타그램’과 ‘먹스타그램’을 위한 촬영 꿀팁과 더불어 제품 구매 혜택까지 제공해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또, 멋진 사진 촬영을 위해 후지필름의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 ‘X-T100’과 ‘X-A5’,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신제품 ‘XF10’이 현장에 지원된다. 참가자들은 비치된 카메라를 이용하여 ‘리치 & 파인’ 음식 사진 특화 아트 필터를 활용한 촬영법과 정방형 사이즈 내에서 구도 잡는 법을 배우고, 찍은 사진을 블루투스 기능으로 SNS에 손쉽게 업로드하는 ‘쿡스타그램’을 즐기게 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1월 14일부터 21일까지로, 참가비는 3만원이다. 참가자들에게는 XF10, X-T100, X-A5 카메라 30% 할인 쿠폰과 13만원 상당의 ABC 쿠킹 스튜디오 입회비가 제공되어, 요리와 사진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에게 절호의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후지필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후지필름은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당첨 이벤트 ‘후지필름 스튜디오 황금돼지 선물주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1-18 12:38/ 신고
발렌타인인지 밸런타인인지 그저 상술일뿐..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