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기가바이트, 미들타워 PC 케이스 C200 GLASS 발표

2019-03-11 10:54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기가바이트(GIGABYTE)에서 강화유리 디자인 C200 케이스를 출시했다. 


파워 유저용으로 설계된 새로운 미들타워 PC 케이스인 C200 GLASS는 전면 및 측면에 블랙 강화 유리 패널을 사용했으며, 전면 강화 유리에는 세련된 RGB 조명이 달려있다. 또한 풀뷰(Full-view) 측면 패널은 프레임 없는 디자인이 적용되어 전체 케이스의 질감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세련되고 정교한 시각 효과를 제공한다. 



C200 GLASS 상단 I/O 패널에는 2개의 USB 3.0 포트와 오디오 포트, 리셋 버튼 및 RGB LED 스위치가 달려있다. RGB LED 스위치를 누르면 케이스 전면 패널의 RGB 조명 효과를 손쉽게 바꿀 수 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변환 가능한 7가지 컬러 및 4가지 LED 효과를 내장했다. 



케이스 내부에는 최대 ATX 크기의 메인보드 장착이 가능하고, 전후면에 총 6개의 120mm 팬을 장착하거나, 전면에 280mm 수랭 쿨러 라디에이터, 상단에 240mm 라디에이터 설치를 지원한다. 스토리지 장착은 각각 2세트의 2.5인치 SSD 및 3.5인치 HDD 전용 설치 공간(3.5인치 HDD는 2.5인치 SSD로 교체 가능)을 갖췄다.

내부 공기 흐름은 5.25인치 드라이브 베이에 의해 막히지 않으며 측면에 있는 통풍구 설계로 환기량을 늘려 CPU 및 GPU에서 발생하는 열을 신속하게 분산시킨다. 또한 지저분한 파워 서플라이(PSU) 케이블을 내부에 숨기면서 파워 외관은 외부로 보이도록 했고 청소가 쉬운 탈착식 먼지 필터를 사용한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