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2019년 하반기 기대작 '데스페라도스 3', 스팀에서 한글 지원 확인

2019-08-13 11:11
방수호 기자 scavenger@bodnara.co.kr

실시간 전술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데스페라도스 3 (Desperados III)'가 스팀에서 한글을 지원하는 것이 확인되었다.

 

데스페라도스 3는 미미미 게임즈(Mimimi Games)가 개발 중인 게임으로 20여 년 전 인기 게임인 '코만도스(Commandos)' 시리즈처럼 개성 있는 캐릭터 6명을 체계적으로 조작하고 명령을 내려서 임무를 해결해 나가는 방식이다.

2006년에 '데스페라도스 2: 쿠퍼의 복수(Desperados 2: Cooper's Revenge)'가 출시된지 13년만에 후속작이 나오는 것인데, 미미미 게임즈가 2016년에 같은 장르 게임인 '섀도 택틱스: 블레이즈 오브 더 쇼군(Shadow Tactics: Blades of the Shogun)'으로 큰 성공을 거두어서 데스페라도스 3 역시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임 특성상 단어 몇 개만 몰라도 진행하기 어려워지고 마는데 데스페라도스 3 스팀 PC 버전에 한글이 적용(자막, 인터페이스)되면서 더 많은 게이머들이 언어장벽을 극복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데스페라도 3는 2019년 내에 스팀과 PS4 (PlayStation 4), 엑스박스원(Xbox One)으로 출시 예정이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