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크로스오버, IGZO HDR 24인치 모니터 무결점 앵콜 특가전 진행

2020-09-07 09:23
편집부 press@bodnara.co.kr

토털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크로스오버존(대표 이영수)이 자사의 24형 보급형 모니터인 240FN FLAT 75 HDR AWESOME을 대상으로 지마켓 특가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옥션 올킬 앵콜특가에서 240FN 모니터는 이벤트 가격에 판매되며, 무결점 무료 업그레이드가 적용돼 일반 모델을 구입하면 무결점 모델로 발송된다. 행사는 9월 7일 하루동안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 200대가 모두 소진되면 행사가 자동 종료된다.

크로스오버 240FN FLAT 75 HDR AWESOME은 가격적 부담이 적은 24형 평면 패널을 사용한 PC 모니터다. IGZO 광시야각 패널을 내장해 위/아래/좌/우 어디서 봐도 또렷한 색감을 보여준다.

IGZO(이그조) 패널은 인듐/갈륨/아연/산소로 만들어진 디스플레이를 뜻한다. 인듐(Indium), 갈륨(Gallium), 아연(Zinc), 산소(Oxide)의 앞글자를 따서 IGZO가 되었다. 기존 TFT 액정에 적용된 아몰포스(Amorphous) 실리콘은 이미지를 표시할때 정기적 리프레시가 필요해 꾸준히 전력이 소모됐지만 IGZO는 누전이 적어 리프레시 횟수를 줄임으로써 소비전력을 큰 폭으로 절감시키는 장점이 있다.

1920x1080 풀HD 해상도를 지원해 24형 크기에서 쨍한 화면을 보여주며, 기존 60Hz 보다 높아진 75Hz 화면 재생률을 지원해 좀 더 부드러운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또 밝은 곳과 어두운 곳의 표현능력을 최대한 넓혀 환상적인 화면을 보여주는 HDR을 지원하는 점도 특징이다. 프리싱크를 지원해 게임이나 영화 감상시 화면 위/아래가 찢어지는 티어링 현상을 막아준다.

HDMI 단자와 D-SUB 단자를 내장하며 3W 스피커 2개를 내장해 HDMI 단자를 셋톱박스에 연결하면 IPTV로 활용도 가능하다. 프리싱크와 HDR은 HDMI 단자에서 지원한다.

게임 플레이시 밝기를 조절해 어둠속의 적을 더 잘 보여주는 게임모드와 블랙레벨을 지원하며 로우블루라이트와 플리커프리 같은 시력보호 기능도 제공한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