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넷마블, 모두의마블 7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2020-09-07 09:49
편집부 press@bodnara.co.kr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7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은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2,020 다이아 뽑기권을 선물한다. 또한, 사전예약자 15만 명 달성 시 참여자 전원에게 가장 높은 등급의 각성 캐릭터 뽑기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을 알리는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원하는 각성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S+각성의 빛 선택권과 수호석 선택 박스, Lv4 큐브 등을 제공하고,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20(1명), 에어팟 프로(3명), 문화상품권 1만원권(100명) 등을 선물한다.

또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7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총 20명의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해 맵을 가장 빠르게 탈출하면 승리하는 대탈출 모드와 과거 인기 캐릭터 및 아이템만을 사용할 수 있는 클래식 리그 등 모든 이용자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세븐나이츠, 스톤에이지 월드, A3: 스틸얼라이브, 마구마구2020 모바일, 쿵야 캐치마인드, 몬스터 길들이기 등 넷마블 인기 게임 6종의 콘텐츠가 모두의마블에 등장하는 컬래버레이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출시 7주년을 맞이한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승리와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모두의마블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