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애스턴마틴, 첫번째 레이싱 시뮬레이터 AMR-C01 최초 공개

2020-09-21 09:39
편집부 press@bodnara.co.kr

영국의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국내 공식 수입사: 애스턴마틴 서울)은 드라이빙 홈 시뮬레이터 AMR-C01 레이싱 시뮬레이터를 공개했다.

 

AMR-C01은 애스턴마틴의 디자인과 커브 레이싱 시뮬레이터(Curv Racing Simulators)의 엔지니어링을 결합시켜 최상의 럭셔리 홈 시뮬레이터로 탄생됐다.

애스턴마틴은 설계 단계부터 하이퍼카를 집 안에서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시뮬레이터 바디는 초경량 카본파이버를 사용했으며 자동차의 모노코크 차체와 동일한 구조로 제작했다. 시트 위치 역시 애스턴마틴의 하이퍼카 발키리(Valkyrie)의 설계를 반영해 하이퍼카와 흡사한 운전 경험을 제공한다.

AMR-C01은 최신 시뮬레이션 기술에 스타일리시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시뮬레이터의 외관은 애스턴마틴 디자인팀이 담당했다. 모노코크 바디는 기본적으로 애스턴마틴 레이싱 그릴을 연상시키는 카본파이버 모노코크 시뮬레이터 디자인에 표면 및 마감 품질 모두 애스턴마틴 스포츠카 수준의 정교함까지 더했다.

엔지니어링을 담당한 커브 레이싱 시뮬레이터는 애스턴마틴에서 20년 이상 F1 시뮬레이션 부문을 담당했던 대런 터너(Darren Turner)가 설립한 기술 기업이다. 각 구성 요소는 커브 레이싱 시뮬레이터의 최상급 기술력이 동원돼 제작됐으며 레이싱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뜻하는 심 레이싱(Sim Racing) 분야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아세타 코르사의 최신 버전 소프트웨어를 탑재해 전량 수작업으로 제작된다.

 

현재 커브 레이싱 시뮬레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사전 주문이 진행 중이다. 총 150개 AMR-C01이 제작될 것이며 올해 4분기 고객에게 인도될 것이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