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한파 대비 독거노인 위한 겨울 방한키트 전달

2020-12-04 09:45
편집부 press@bodnara.co.kr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그룹사장 르네 코네베아그)가 영하의 추운 날씨 속에 겨울나기를 시작한 독거노인들을 위한 지원에 나섰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3일, 방한용품과 방역용품으로 구성된 겨울 방한키트 400상자를 서울시 송파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 복지관에 전달된 겨울 방한키트는 정부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및 방역수칙에 따라 비대면비접촉 방식으로 독거노인 거주지에 전달될 예정이다. 방한키트는 한파 대비 및 코로나19 예방 필수품인 담요와 넥워머, 방한모자, 수면양말, 핫팩, KF94 마스크 등으로 구성됐다.

겨울 방한키트는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사회공헌 비영리단체 파트너인 한국사회투자와 함께 추진하는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연말연시 준비 및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제한적 일상생활로 인해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소외된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나눔활동이다.

 

한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4월, 전국 공동생활센터 475개소 2,500여명의 아동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스밈화분 반려나무 6,300그루와 티슈형 손소독제 14,000개로 구성된 코로나 극복 초록 기프트박스를 제공한 바 있다. 전국 공동생활센터에 입양된 반려나무들은 한 공간에서 공동생활을 하는 소외계층 아동들의 우울증 해소를 돕고 실내 공기질을 30% 개선시키는 데 기여하는 한편, 손소독제는 공동생활을 하는 아이들의 코로나 감염예방에 사용되고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