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당근마켓, 24시간 지역 세탁 서비스 공개

2020-12-18 09:26
편집부 press@bodnara.co.kr

국내 1위 지역생활 커뮤니티 서비스 당근마켓(공동대표 김용현, 김재현)이 각종 생활 편의를 높이는 가치있는 연결을 만들어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세탁특공대를 시작으로 내근처에 새롭게 선보인 세탁 코너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24시간 언제나 집 안에서 전문 세탁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세탁물을 직접 세탁소에 맡기거나 가지러 갈 필요 없이 당근마켓 내근처에서 제공하는 세탁특공대 서비스를 통해 세탁 예약부터 수거, 배송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당근마켓 이용자라면 누구나 기존 세탁특공대 서비스 이용가 대비 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신청 가능한 종류는 한겨울 이불 빨래부터 무거운 카펫이나 의류, 신발 등을 아우른다. 얼룩 지우기, 반려동물털 및 보풀 제거, 수선도 가능하다. 서비스 지역은 현재 서울 및 경기도 일부 지역으로, 제공 범위는 순차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세탁 서비스는 당근마켓 서비스 하단의 내근처 > 세탁 코너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들마다 거주하는 동네 이름이 표기된, OO동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세탁 서비스와 같은 동네별 문구가 보여져 잔잔한 재미와 친근감을 더한다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당근마켓 내근처는 이번 세탁 외에도 구인구직, 과외/클래스, 농수산물, 부동산, 중고차, 전시/행사 등 동네생활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연결을 제공해 왔다. 당근마켓은 내근처를 통해 앞으로도 주민들의 일상 생활에 도움이 되는 생활 밀착형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각 분야별로 이용자들이 기호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연결되는 가게나 업체를 다양화해나가며 열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당근마켓은 국내 최초의 지역생활 커뮤니티이자 로컬 경제를 대표하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해 나가며 이웃들 가까이에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newstar newstar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2-18 22:24/ 신고
1인 거주자에게는 세탁코너 쓸만하겠네요. 사업 홍보 수단은 나날이 많아지는것 같네요.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