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뮤럴, 디지털 액자 크리스마스 콘텐츠 업데이트

2020-12-22 09:37
편집부 press@bodnara.co.kr

넷기어코리아(지사장 김진겸, 이하 넷기어)가 다가오는 성탄절을 맞아 뮤럴 디지털 액자에 크리스마스 콘텐츠를 추가했다.

 

최근 코로나19가 다시금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올해는 집콕 크리스마스를 보내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리는 인테리어가 유행 중이다. 실제로 벽트리, 미니트리 등 다양한 트리와 오너먼트의 판매량이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트리 외에도 무드등, 조명, 그림, 리스 등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이 크리스마스 인테리어로 인기를 얻고 있다.

뮤럴 디지털 액자도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준비를 마쳤다. 넷기어는 다양한 성탄절 관련 그림과 사진을 업데이트했다. 19세기~20세기 초 크리스마스 풍경을 담은 유화 모음부터 크리스마스 트리 이미지, 성탄절 빈티지 엽서 및 카드 모음 등 다양한 플레이리스트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넷기어는 이달의 뮤럴 추천 명작 리스트 주제로 크리스마스를 선정, 관련 작품 리스트를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다. 성탄절하면 떠오르는 다양한 장면들을 담아 낸 19세기 유명 작가들의 크리스마스 관련 회화 작품 9점을 선정했다.

 

한편 넷기어는 뮤럴 디지털 액자 27인치·21인치에 대한 친구 추천 이벤트 및 신제품 뮤럴 와이파이 디지털 액자 (MC315) 출시 기념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