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이엠텍, 다나와 히트브랜드 기념 RTX 3060 Ti 특가 라이브 커머스 진행

2021-01-14 17:50
편집부 press@bodnara.co.kr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11년부터 약 10년간, 다나와 히트브랜드 20회 연속 수상을 기념하여 2021년 1월 14일(목) 16시부터 다나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이엠텍 지포스 RTX 3060 Ti STORM X Dual OC D6 8GB 라이브 커머스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대상 제품인 이엠텍 지포스 RTX 3060 Ti STORM X Dual OC D6 8GB는 이엠텍의 강력한 보급형 STORM X Dual 라인의 쿨링 성능 및 기능적 요소를 강화하여 출시한 제품으로 STORM X 시리즈 최초로 무소음 환경을 실현 할 수 있는 제로 데시벨 기능과 측면 RGB LED 라이팅, 사이드 컷 LED Edge를 적용, 감각적인 부분에서도 많은 발전을 이루었다. 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전원부 구성을 위한 Dr.MOS 소자 채택 및 Dr.MOS 전원부에 별도로 히트파이프 쿨링을 적용하여 전원부 온도에 대한 대책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벌집형 브라켓과, 확대된 벌집형 Air Flow가 적용된 메탈 백 플레이트 등을 채택하여 히트파이프를 좀 더 효율적으로 냉각함으로써 쿨링 성능을 더 높이도록 설계했다.

행사 대상 제품인 이엠텍 지포스 RTX 3060 Ti STORM X Dual OC D6 8GB는 2021년 1월 14일(목) 다나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 중에 깜짝 할인코드가 공개되며 DPG 특가몰을 통해 할인 코드 입력 후,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COVID)-19 위기 진정 시까지 격상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준수하며 이엠텍아이엔씨 고객센터의 내방 서비스를 일시적 개편하여 한정 인원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가급적 고객센터 내방보다는 비대면 택배 접수를 통한 서비스 신청을 권장하고, 내방 예약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예약을 통해 접수가 진행된다.

고객 센터 방문 사전 예약 서비스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이엠텍아이엔씨 예약을 검색 또는 네이버 지도(스마트 플레이스)에서 이엠텍아이엔씨 검색하여 노출되는 예약 아이콘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영업일 기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각 30분 간격으로 한정 인원, 선착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 미접수시, 방문 A/S 불가)

또한, A/S 접수 제품 발송 시 지정 택배 사 한진 택배를 통해 발송하면, 제품을 다시 받기까지의 왕복 택배 비용을 이엠텍아이엔씨에서 전액 부담한다. 뿐만 아니라, 택배 접수 시 내방 서비스 대비 왕복 배송 시간이 많이 드는 점을 고려하여 고객의 불편을 최대한 줄이고자 A/S 처리 후, 서울지역 한정하여 뚝딱배송을 통한 당일 발송까지 지원된다.

 

이엠텍아이엔씨의 XENON, HV 및 EVGA, 이엠텍 지포스 RTX 30 시리즈 제품은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쿠팡, 티몬,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 서비스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