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엔비디아, 딜로이트와 협력해 엔비디아 AI 등 새로운 서비스 제공

2022-09-28 10:21
편집부 press@bodnara.co.kr

엔비디아(CEO 젠슨 황)가 딜로이트(Deloitte)와의 협업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전 세계 기업들이 엔비디아 AI와 엔비디아 옴니버스 엔터프라이즈(Omniverse Enterprise) 플랫폼을 사용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을 개발, 구현, 배포하는 것을 지원하기 위함이다.

 

제휴 확대를 통해 딜로이트의 전문가들은 고객이 엣지 AI, 음성 AI, 추천 시스템, 챗봇, 사이버 보안, 디지털 트윈 등을 포함한 광범위한 AI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배치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엔비디아 플랫폼 모두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 협력 관계를 통해 딜로이트는 다국적 기업 등의 고객을 위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는 역량을 확장하게 될 예정이다. 엔비디아의 AI 제품과 기술은 딜로이트의 심층 AI 경험과 합쳐져 경쟁 우위 확보, 고객 경험 향상, 운영 최적화, 새로운 시장에서의 혁신 비즈니스 출시와 같은 주요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또한 엔비디아 기술에 기반한 새로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은 양사의 강화된 협업을 보완한다. 엔비디아 DGX 시스템을 포함한 엔비디아 AI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는 딜로이트 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AI 솔루션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최초로 설계된 센터인 딜로이트 AI 컴퓨팅 센터(Deloitte Center for AI Computing)의 핵심이다.

또한 딜로이트의 언리미티드 리얼리티(Unlimited Reality) 서비스는 3D 디자인 협업과 가상 세계 시뮬레이션을 위해 딜로이트 AI 컴퓨팅 센터와 엔비디아 옴니버스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을 활용한다. 또한 딜로이트와 엔비디아는 기업의 운영 최적화와 지능적인 의사 결정을 돕기 위해 실제 환경과 프로세스의 몰입형 또는 하이브리드 복제본을 만들기 위해 협력한다.

딜로이트와 엔비디아는 2년 전 파트너십을 수립한 이후 선도 기업들이 혁신적인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도록 지원해왔다. 여기에는 배달 효율성 향상을 위해 비전 AI를 사용하는 미국 우정국(U.S. Postal Service)과의 작업, 식품 서비스 업체들을 위한 고객 경험 현대화 등이 포함된다.

 

확장된 엔비디아 AI와 옴니버스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면서 쉬운 액세스와 확장성(scale)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엔비디아와 딜로이트 제휴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