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알리익스프레스 상반기 최대 여름 세일, 배송 지연 보상 서비스

2023-06-08 15:47
편집부 press@bodnara.co.kr
크로스보더 커머스(해외 직구)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가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모두가 즐거운 여름맞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여름맞이 세일은 알리익스프레스의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로 여름용 가전, 자외선 차단 의류, 캠핑용품 등의 가성비 해외직구 제품을 최대 80% 할인가로 판매한다.

2023년 상반기 인기 직구 아이템들을 한정수량으로 매일 1달러 균일가에 제공하는 ‘타임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전 브랜드 스마트미, 하이얼, 캠핑 브랜드 네이처하이크, 모비가든, 아트토이 브랜드인 팝마트, 하이브루 커피머신, 부스터 마사지기 등 양질의 상품을 단 1달러에 만나볼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에 따르면 국내 소비자들에게 즐겁고 신선한 해외직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세일기간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공동구매 등을 진행한다. 또한 알리익스프레스의 모델이자 인기 영화배우인 ‘마동석 초이스 기획전’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직구 제품 1천여 개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전 제품 대상 30, 60, 9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12달러의 혜택이 제공된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의 간편결제와 KB국민카드, 현대VISA카드, NH농협카드의 카드사 제휴사 즉시결제 할인 등의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레이장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대표는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를 앞두고 국내 소비자의 쾌적한 여름나기를 위해 상반기 최대 쇼핑 이벤트인 여름맞이 세일을 마련했다”며 “새롭게 출시한 ‘배송 지연 보상’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해외직구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여름 세일을 통해 소비자 모두가 해외직구의 즐거움을 누렸으면 한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알리익스프레스는 국내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의 일환으로 일부 제품에 한해서 5월 30일부터 ‘배송 지연 보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5일 배송’ 라벨이 있는 제품의 경우 예상 도착시간보다 배송이 늦으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newstar newstar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3-06-08 21:41/ 신고
뭔가 했는데 여름 세일이었군요. 국내환경이 그지 같으니 이번에는 소소하게 있을것 같네요.
ㅇㅇ / 23-06-09 23:20/ 신고
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코드 나왔네요 https://ailcoupon-korea.com/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