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에서 최근 지포스 RTX 5060 Ti 출시와 연계해 배포한 게임 레디 드라이버 572.02 버전에서 발견된 치명적 버그 수정을 위한 핫 픽스 드라이버를 내놨다.
이번 핫픽스 드라이버 576.15 버전을 통해 수정된 버그는 PC가 절전 모드에서 깨어난 후 GPU 온도 변화를 감지하지 못하고 일정 온도로 고정된 것 처럼 보고하는 버그로, 실제로는 GPU에 과도한 발열이 발생해 고장으로 이어질 수 있는 치명적인 문제다.
온도 보고 버그 외에 지포스 RTX 50 시리즈에서 보고된 다중 모니터 환경에서 스팀VR 화면에 랜덤 V싱크 마이크로 스터터링 발생 문제, 576.02 버전 드라이버 업데이트 후 아이들 GPU 클럭이 낮아지는 문제와 일부 게임에서 그림자가 깜박이거나 오염되는 문제, 일부 게임이 셰이더 컴파일링 중 강제 종료되는 문제, 루미온 2024가 랜더 모드 진입 시 강제 종료되는 문제가 수정된다.
또한 지포스 RTX 50 시리즈 노트북이 대기 모드에서 복귀할 때 블랙 스크린 표시되는 문제도 수정된다.
지포스 핫픽스 디스플레이 드라이버는 게임 레디 드라이버 576.02 버전 기반이며, 자세한 수정 내용과 다운로드는 엔비디아 지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