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sco의 자회사인 링크시스 코리아(www.linksys.com/kr)는 오늘 '링크시스 뮤직 브리지 (WMB54G)'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링크시스 뮤직 브리지, WMB54G는 인터넷에서 제공되는 음악뿐만 아니라 PC에 저장된 디지털 음악을 오디오 시스템, TV, DVD등과 같은 디지털 가전기기로 무선 전송하여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뮤직 브리지는 PC모니터상에 가상 콘솔을 만들어 음악을 자유 자재로 조정할 수 있게 한다. 예를 들어 서재에 있는 컴퓨터에서 듣고 싶은 음악을 지정한 뒤 거실에 있는 오디오를 통해 편안히 감상할 수 있게 된다.
'뮤직 브리지'는 일반 전기 케이블을 이용하여 오디오 시스템에 연결하기만 하면 된다. 또한 무선 네트워크나 표준형 10/100 이더넷 케이블로도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뮤직 브리지는 PC의 종류나 사양에 상관없이 오디오 시스템과 연결이 가능하며 미디어 플레이어의 재생, 게임 및 스트리밍 인터넷 오디오 서비스 등과 같이 다양한 형태의 미디어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128비트 WEP 암호화 방식의 보안기능을 지원한다.
새로 출시된 링크시스 뮤직 브리지 WMB54G는 주요 유통업체 및 온라인쇼핑몰을 통해서 즉시 구매 가능하며 소매 권장 가격은 12만 9천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