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한국HP, 여성 프로골퍼 김하늘과 홍보대사 계약 체결

2012-03-07 19:59
이상호 기자 ghostlee@bodnara.co.kr

한국 HP(대표 함기호, www.hp.co.kr)는 여성 프로골퍼 김하늘과 홍보대사 계약을 체결하는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김하늘은 앞으로 HP 로고가 쓰여있는 모자를 착용하고 LPGA, KLPGA 등 모든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며 그녀의 골프백 전면, 옆면, 후면 등에도 HP 로고가 새겨진다.

 

김하늘은 이외에도 HP PC와 관련된 방송광고, 인쇄광고, 옥외광고 등 HP PC를 알리는 모든 광고 및 홍보물에 출연하며, 앞서 전속모델로 선정된 윤미래와 함께 HP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데 힘쓸 예정이다.

 

 

 

한국 HP는 김하늘을 홍보대사로 임명한 이유로 그녀의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이미지와 해가 갈수록 성장하는 뛰어난 기량을 꼽았다. 김하늘은 2006년 LPGA에 데뷔 후 뛰어난 실력으로 매년 성장세를 보이며 다수의 우승을 차지한 바 있는 실력파 여성골퍼로, 작년 한 해만 KLPGA투어 우승, 볼빅 한국여자프로골프대상 다승왕, 동아스포츠대상 여자프로골프 올해의 선수상 등을 수상했다.

 

앞으로 김하늘은 HP의 새로운 얼굴로서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 고유의 기술력을 갖춘 엘리트북, 프로북등의 프리미엄 라인 제품을 주력해서 알릴 예정이다.

 

 

 

HP의 엘리트북은 HP의 다양한 제품 라인 중에서도 최상위에 속하는 비즈니스 노트북 라인으로, 미 국방성의 진동, 낙하, 쇼크, 방진, 습도, 고도, 고온 저온, 온도쇼크 테스트 8가지를 통과했으며, 키보드에 물이나 커피를 쏟아도 고장이 나지 않도록 배수 설계가 되어있다.

한국 HP는 위와 같은 HP 엘리트북의 제품 특징이 정확하고 섬세하면서도 힘있는 스윙으로 다수의 골프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김하늘과 닮아 그녀를 통해 엘리트북의 특징을 더욱 제대로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꾸냥 / 12-03-07 23:00/ 신고
-On Mobile Mode -
시원한 인상이네요
끓여만든배 / 12-03-08 0:49/ 신고
제품 이미지나 인지도 향상에 도움이 되겠군요.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09 15:04/ 신고
앞으로 좋은 성적 기록하시기를 기대합니다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14 10:44/ 신고
연예인 김하늘은 알아도..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