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인텔 아태지역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에 그레고리 브라이언트 선임

2012-03-12 20:38
이상호 기자 ghostlee@bodnara.co.kr

인텔은 인텔 아태지역의 부사장이자 총괄 매니저직에 그레고리 브라이언트(Gregory Bryant)를 선임, 일본과 중국을 제외한 아태지역 내 인텔 제품의 영업과 마케팅을 총괄한다고 밝혔다.

 

 

 

브라이언트 부사장은 “오늘날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세계 기술의 성장과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인도네시아나 인도와 같은 신흥 시장은 증가하는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한 수요와 함께 앞으로 몇 년간 세계 PC시장 성장의 거의 대부분을 차지하게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세계 10대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업체 중 세 곳은 한국과 대만에 있고, 그 중 두 개의 기업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OEM업체들이다. 한국과 대만은 전자 설계와 혁신의 글로벌 센터로 부상했으며, 최고의 울트라북과 태블릿, 스마트폰 설계로 2012년과 그 이후의 세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브라이언트는 1992년 인텔에 합류했으며 직전에는 인텔과 레노버(Lenovo) 간 영업과 마케팅, 기술활성화 등의 업무를 총괄하는 글로벌 레노버 어카운트의 디렉터와 부사장을 역임했다. 그는 또한 모바일 PC와 데스크탑에 인텔 vPro 기술을 삽입, 출시, 확장시킨 디지털 오피스 플랫폼 부서의 부사장과 총괄 매니저를 지냈다.

 

브라이언트는 인텔 인포메이션 테크놀로지 그룹에서 오피스 컴퓨팅 디렉터로써 엔지니어링 및 운영 업무를 담당하며 자신의 IT 전문성을 개발했다.

 

그는 1991년 켄자스 대학교(University of Kansas)에서 전자 공학을 전공했으며, 1996년 골든 게이트 대학교(Golden Gate University)에서 시스템 관리 분야 박사 학위를 받았다. 또한 2009년에는 하버드 어드밴스드 매니지먼트 프로그램(Harvard Advanced Management Program )을 수료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Meho ho5945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12 22:21/ 신고
하버드 어드밴스드 매니지먼트 프로그램... 어버버;; 당신은 능력자십니다. 화이팅!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13 0:13/ 신고
머리가 시원하시네요 ㅎㅎ 좋은성과 거두시길
끓여만든배 / 12-03-15 2:40/ 신고
아태지역은 성장세가 크기 때문에 앞으로 바쁠 듯...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19 10:30/ 신고
헤어가 있으면 인물이 훨씬 살텐데..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