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3월 28일 ‘마비노기’에 무료로 서버 이동이 가능한 ‘밀레시안 대이동’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5일부터 4월 18일까지 진행되며, 게임홈페이지에서 서버이동을 신청하는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한다.
이 밖에도 오는 4월 17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빙고 코인’을 사용해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이벤트를 준비했다. 홈페이지 내에 마련된 돌림판을 돌려 나온 숫자대로 빙고 도장을 채우면 ‘달걀 장갑’, ‘달걀 가방’, ‘토끼 인형’ 등의 아이템을 비롯해 ‘전자기타’아이템 교환권 등 선물을 제공한다.
‘밀레시안 대이동’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http://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3월 28일 KOG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엘소드(Elsword)’에서 친구 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엘리오스 모험가의 초청’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엘소드’ 게임에 가입한 신규 유저와 추천인으로 등록된 기존 유저 모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3월 28일부터 5월 2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신규 유저에게는 최초 가입 후 레벨업을 할 때 마다 ‘순간이동 티켓’, ‘마력(MP) 증가 액세서리’, ‘부활석’, ‘수호의 목걸이’ 등 총 3만 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선물하며, 추천 받은 기존 유저에게는 ‘가열기’, ‘한정 아바타 큐브’, ‘강화의 부적 Lv8~Lv10’ 등의 아이템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큐브’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유저에게는 신규 유저로부터 추천 받은 횟수 또는 자신을 추천한 신규 유저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일종의 게임 내 ‘증표’를 발급하고, 각각의 증표를 모아 ‘아리엘 NPC(Non Playable Character)’에게 가져갈 경우 ‘가열기, ‘나소드 메가폰’, ‘대리판매 보증서’ 아이템 등과 교환해준다.
이 외에도 넥슨은 같은 기간 동안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엘리오스 모험가의 환영 파티’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6강화 장비 풀세트’ 아이템을 레벨에 맞게 지급하고, 매일마다 주어지는 ‘환영 파티’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경험치를 15% 상승시켜 주는 ‘축복의 메달’, 스킬 초기화에 사용되는 ‘망각의 알약, ‘마법의 목걸이’ 등 요일에 따라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엘소드’공식 홈페이지(http://elsword.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플랫폼 ‘NEXON PLAY’와 연동되는 스마트폰용 카드배틀 게임 ‘마비노기 걸즈(Mabinogi Girls)’의 안드로이드OS 버전을 구글플레이 및 T Store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비노기 걸즈’는 넥슨의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의 IP(Intellectual Property)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폰용 카드배틀 게임으로, 2013년 1월 일본에서 ‘마비노기 소셜’ 타이틀로 ‘모바게(Mobage)’를 통해 출시된 바 있다.
원작 ‘마비노기’ 고유의 세계관을 계승하면서 캐릭터 간에 배틀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친구와 ‘연합(파티)’을 만들어 연합간 배틀에서 승리할 경우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연합원들과 카드 교환, 커뮤니티 활동도 할 수 있다.
넥슨은 ‘마비노기 걸즈’의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마켓에 게임 평점과 댓글을 남기는 유저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 ‘레드 포션’, ‘블루 포션’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S4’, ‘넥서스7’, ‘기프티 카드(10만원 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4월 9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마비노기 걸즈’ 네이버 공식카페(바로가기)에 가입해 출석 체크와 함께 게임매니저(GM) ‘나오’에게 바라는 점을 남기는 유저에게도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이 외에도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와 공동으로, ‘마비노기 걸즈’를 다운로드 받고 튜토리얼을 완료하는 유저 전원에게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에서 사용 가능한 ‘마비노기 프리미엄팩’ 일주일 이용권을,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에서 누적레벨3 이상을 달성하는 전 유저에게 ‘마비노기 걸즈’ 아이템 ‘골드 소환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4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마비노기 걸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넥슨 모바일 게임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 ㈜넥슨은 3월 28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MMORPG ‘바람의나라’에서 ‘영웅용전’ 전용 신규 캐릭터 ‘소서노’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80레벨 이상의 유저가 참여 가능한 ‘영웅용전’은 ‘주몽’, ‘해모수’, ‘송양’, ‘고두막’ 등 고구려 역사에 등장하는 영웅들을 선택해 미션을 수행하는 영웅 던전이다.
‘소서노’는 넓은 범위의 적을 공격하는 ‘서릿바람’과 순식간에 적에게 돌진하는 ‘풍압’, 적의 체력을 흡수하는 ‘탈력’ 등의 능력을 갖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보스 몬스터인 ‘아수라’ 등장 및 지옥을 배경으로 맵을 새롭게 구성하는 등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4일까지 신규 캐릭터인 ‘소서노’를 선택 후 제공되는 미션을 성공 시 6종의 ‘변신술서’와 3종의 ‘장신구’ 등의 아이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http://baram.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