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은 4월 4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크리티카>에서 ‘초(超)액션 시대 선언’ 이벤트를 개최하고, 만 레벨 던전과 아이템 밸런스 조정 및 길드 업데이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전했다.
‘초(超)액션 시대 선언’ 이벤트는 4일부터 3주간 진행되는 “폼 나게 1등 상품만 쏴야, 초선물의 완성!” 이벤트는 경품 이벤트의 1등 상품만 모아놓은 이벤트로, 하루 한번 로그인 시 응모할 수 있다.
아이패드 미니, 삼성 27인치 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닥터드레 이어폰, 칼렙디자이어 백팩 등 유저들의 워너비 아이템도 경품으로 준비되었으며, 계정 생성 후 24시간 이내 신규로 게임플레이한 유저에게는 가입 즉시 3회 응모권을 지급한다.
두 번째로 “쿨하게 100% 쏴야, 초선물의 완성” 이벤트는 4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매일 접속하는 유저에게 하루 1회 전설 마법 부여 구슬, 속성 강화 구슬, 골드룬 등의 아이템들로 구성된 '진귀한 보물단지'와 부활석 5개를 지급한다는 내용이다. 4일부터 3주 동안 매 주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는 전 스테이지에 걸쳐 아이템 드랍률 2배 혜택을 제공하며, 만렙 던전인 “포스 던전” 입장권 2장과 열쇠 2개가 추가로 지급된다.
같은 날 게임 업데이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만 레벨 던전들의 난이도 하향조정 됐으며, 희귀 아이템과 전설 아이템의 드랍률이 상승했다.
이와 함께 지난 캐릭터 2차 밸런스 작업의 일환으로 마검사, 폭마, 암살자, 천랑주, 시공간술사 5개 캐릭터의 밸런스가 조정되며, 길드 시스템과 몬스터 약점 공략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이번 <크리티카>의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NHN㈜ 한게임이 4일 스마트폰게임 신작 <오즈디펜스>를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전했다.
<오즈디펜스>는 오즈의 마법사 스토리를 배경으로 도로시가 동료들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기 위한 여정을 다루고 있다.
강화와 융합, 마법부여 등을 통해 아이템과 유닛을 성장시킬 수 있으며, 여러 종류의 마법 또한 공격계나 보조계로 이용자 취향에 따라 선택해 성장시킬 수 있다.
3개의 월드 안에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가 존재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다음 단계가 오픈되는 방식이며, 월드의 끝에 등장하는 보스 캐릭터를 물리치면 동료로 사용 가능하다.
이밖에도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주인공 캐릭터가 강력한 모드를 발동해 특수효과를 동료들에게 부여한다.
NHN 한게임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게임내 머니를 지급하는 친구신청 이벤트를 진행,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brand.smart.hangame.com/promotion/ozLaunching.nh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즈디펜스>는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T스토어에서 누구나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