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11일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서든어택’에 걸그룹 ‘시크릿’의 멤버 한선화, 전효성을 모델로 한 캐릭터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서든어택 캐릭터로 새롭게 등장하는 멤버는 한선화, 전효성 두 멤버다. 이번 캐릭터에는 특유의 목소리 및 어투가 그대로 담긴 음성 멘트와 ‘응원하기’, ‘애원하기’ 등의 모션 효과도 적용됐다.
이와 함께 획득 경험치 10% 증가 효과와 타격 부위 표시 기능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기능들도 포함됐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 기념 ‘시크릿 미니 콘서트’를 기획해 서든어택 유저 200명을 대상으로 미니 콘서트 및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초대권은 오는 27일까지 시크릿 퍼즐 조각 아이템 9개를 모아 퍼즐을 완성한 선착순 200명의 유저에게 증정된다.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시크릿 멤버들의 캐릭터 음성 녹음 현장 및 인터뷰를 담은 메이킹 필름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신규 캐릭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도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파워에이드와 제휴를 맺고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FIFA 온라인 3)’ 유저들에게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축구 클럽 ‘스완지 시티’ 방문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 ‘파워에이드 코드’를 오는 9월 13일(금)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파워에이드’에 기재된 제품 코드를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코드 입력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70명에게 스완지 시티(Swansea City Association Football Club)를 견학하고, 현지에서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클럽 투어의 특전을 제공한다. 스완지 시티 클럽 투어 당첨자는 10월 1일(금) 발표된다.
이 밖에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파워에이드의 모델 축구선수 기성용이 출연한 광고 영상을 감상하고, 댓글을 남기는 유저 전원에게 매일 게임접속 시(매일 1회) 무작위로 ‘전설의 선수 카드’, ‘시뮬레이션권’, ‘300만 EP(게임머니)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매월 3,333명에게는 ‘파워에이드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FIFA 온라인 3의에 관한 세부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