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이스포츠 대회 ‘오버워치 핫식스 APEX시즌3’ 개막전이 4월 28일(금)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오버워치 핫식스 APEX시즌3는 4월 28일부터 약 3개월간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7시, 서울 상암에 위치한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특히나 개막전에는 지난 시즌 결승전에 진출했던 루나틱 하이 대 콩투 판테라와 러너웨이 대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어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회에 참가하는 팀은 ‘라이노스 게이밍 윙스’, '러너웨이’, ‘루나틱 하이’, '마이티 AOD’, ‘메타 아테나’, 'BK 스타즈’,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X6게이밍’, 'LW 블루’, 'MVP스페이스’, ‘콘박스 스피릿’, '콩두 운시아’, '콩두 판테라’, ‘플래시 럭스’(이상 국내팀), '로그', '엔비어스'(이상 해외팀) 총 16개로 상향 평준화 된 실력으로 매 시즌 다른 우승자가 나오고 있는 대회의 성격상 모든 팀이 우승을 향한 치열한 각축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오버워치 핫식스 APEX시즌3의 모든 경기는 OGN케이블 TV채널, 티빙, 네이버, 아프리카TV, 트위치TV 그리고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