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의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아스텔앤컨이 플레이어와 앰프가 결합된 신형 포터블 플레이어 “KANN(칸)”을 국내에 출시했다.
‘KANN’은 내장형 앰프를 탑재해 별도의 앰프 없이도 높은 임피던스의 헤드폰을 무리 없이 구동할 수 있으며 힘 있는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과 아날로그 Line-Out을 지원하고 오디오와 아날로그 Line-Out 모두 Balance와 Unbalance 출력을 지원한다.
최대 32bit/ 384kHz 음원의 bit to bit 재생이 가능하며 DSD는 11.2MHz까지 네이티브(Native) 재생을 지원한다. PC와 연결해 USB DAC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무선 랜을 기반으로 하여 동일 네트워크에 존재하는 PC, NAS 등과 연동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AK Connect 앱을 활용할 수 있다.
64GB 내장 메모리를 탑재하였으며 SD와 microSD 슬롯이 1개씩 제공 되어 최대 768GB의 메모리를 추가할 수 있다. 6,200mA 용량의 배터리로 최대 15시간 연속 재생할 수 있으며 고속 충전 기능이 추가되어 최소 60분 충전만으로 약 6시간 30분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KANN의 공식 출시 가격은 129만 원이며 ‘아스트로 실버(Astro Silver)’ 모델은 4월 25일부터, ‘이오스 블루(Eos Blue)’ 모델은 5월 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제품 출시에 맞춰서 4월 25일 부산 강남사운드연구소, 26일 대구 더그랩사운드, 27일 서울 대학로 이어폰샵에서 직접 KANN의 음질을 들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청음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