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새해 맞이 경품 이벤트 진행

2018-01-09 10:34
편집부 press@bodnara.co.kr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무술년 새해를 맞아 1월 한달간 즐거움과 소원을 기원하는 ‘New Year Driving with Han Sung’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여 전시장 방문고객을 위한 특별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는 이달 31일까지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시장 내에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모든 응모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호텔에 위치한 미쉐린 3스타 총괄 셰프의 ‘스테이’ 레스토랑 2인 식사권 및 골프백 등 100%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신년맞이 운세가 담겨있는 포춘 쿠키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13일 분당전시장, 20일 서초전시장에서는 시승 행사와 함께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 소개된 ‘스테이’ 레스토랑의 미쉐린 카나페 케이터링도 맛볼 수 있다.

차량 계약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된다. 1월 8일부터 21일까지 E200 아방가르드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티 브랜드인 ‘레볼루션티 티백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지난해 메르세데스-벤츠 최초의 디지털 전시장인 한성자동차 청담 전시장을 비롯해 총 2개의 전시장과 3개의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