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밀레, W1 클래식 드럼세탁기 출시

2018-03-13 10:18
편집부 press@bodnara.co.kr

밀레의 한국지사 밀레코리아는 새로운 ‘페이셔판넬’을 적용한 8kg의 '밀레 ‘W1 클래식’ 드럼세탁기를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인 '밀레 ‘W1 클래식’ 드럼세탁기에는 밀레만의 특허기술인 ‘캡슐세제 투입 장치’가 탑재 되어 있어 적당량의 세제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또 8kg대 임에도 다운웨어를 비롯해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울케어, 실크케어 등 총 5가지의 특수세제와 아쿠아, 네이쳐, 코쿤 등 3가지의 섬유유연제, 재방수처리제 및 얼룩제거제까지 옷감에 따라 다양한 캡슐 형식의 세제가 제작돼 있어, 좀 더 편리한 세탁 환경을 느낄 수 있다.

전원버튼을 프로그램 다이얼에 통합하고, 디스플레이를 터치로 편리하게 작동 시켜주는 새로운 ‘페이셔판넬’ 을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최대 탈수 속도인 1,400rpm을 적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전력 소비량을 최소화해 유럽 에너지효율 최고 등급인 A+++를 획득했다.

한편, 신제품 드럼세탁기를 구입 시, ‘캡슐세제 홈컬렉션’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3월 한 달간 실시하며, 울트라컬러 액체세제 2개와 울트라화이트 가루세제 1개 구입시, ‘캡슐세제 홈컬렉션’을 증정하는 내용의 바우처가 드럼세탁기 내부에 내장되어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