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넥슨, ‘던전앤파이터’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 발표

2018-07-13 18:45
편집부 press@bodnara.co.kr

넥슨은 13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미디어 데이를 개최하고,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8 던전앤파이터 미디어 데이’는 네오플 노정환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김성욱 디렉터의 업데이트 계획 발표, ‘던파걸’ 가수 민서의 신규 음원 공개 및 축하 공연으로 진행됐다.

김성욱 디렉터는 서비스 13주년을 맞아 ‘던파’의 새로운 로고를 공개하고, ‘던파’ 특유의 재미와 특징을 계승하면서 계속해서 혁신적으로 발전해 가는 ‘던파’를 지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서 최고 95까지 레벨 확장 계획을 밝히고, 신규 지역 ‘할렘’을 최초로 공개했다. ‘할렘’은 ‘카쉬파’ 조직이 지배하는 지역으로, ‘모험가’와 ‘카쉬파’ 간의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다.

또한, 레벨 확장에 따른 95레벨 신규 아이템과 장비 수집(파밍)의 방향성을 밝히고, 신규 던전 ‘테이베르스’, ‘천공의 균열’, ‘재난 구역’ 등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던파걸’로 활약 중인 가수 민서의 신곡 ‘제로(ZERO)’를 발표했다. ‘제로’는 태초의 무언가를 찾아 떠난다는 내용을 담은 노래로, 가사와 뮤직 비디오를 통해 ‘던파’의 세계관 및 다양한 요소를 녹여냈다.

넥슨은 오는 8월 9일 첫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여름 시즌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던파’의 여름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07-20 11:26/ 신고
걸그룹을 뽑지 민서는 뭐냐..

인생한방 pkwang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07-21 16:07/ 신고
개인적으로 넥슨은 기업 이미지가 별로여서

[NAS엔 씨게이트 IronWolf 2TB]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