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보도자료] MSI, 엔씨소프트 피버페스티벌 참가

2018-09-12 18:32
편집부 press@bodnara.co.kr

엠에스아이코리아는 오는 9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서울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피버페스티벌’ 행사에 참여하여 다양한 MSI 게이밍 노트북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엔씨소프트가 주최하는 ‘피버페스티벌’은 게임을 테마로 한 문화 축제로, 2016년 부산에서 처음개최된 이후 올해 3회차를 맞이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블레이드 앤 소울’ e스포츠 대회와 더불어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함께 진행되어 공연과 게임 그리고 e스포츠를 접목한 다양한 즐거움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엠에스아이코리아는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 부근 인텔 이벤트존 부스를 통해 MSI ‘GT75’, ‘GS65’ 등을 비롯한 여러 게이밍 노트북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 기간에 인텔 이벤트존을 방문하면 MSI 게이밍 노트북을 직접 보고 체험하는 것은 물론 제품을 통해 게임을 시연할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경품이 마련된 현장 이벤트에 참가도 가능하다.

인텔 이벤트존에 전시되는 MSI 게이밍 노트북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더불어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파스칼) 그래픽을 탑재했다. 또 MSI만의 독보적인 쿨링 기술인 ‘쿨러 부스트’와 안티 고스팅을 지원하는 ‘스틸시리즈’ 게이밍 키보드, ‘나히믹’ 입체음향 솔루션 등이 적용됐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09-19 11:59/ 신고
게임을 왜 굳이 노트북으로 할까..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