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넷마블, 온라인 게임 ‘하운즈:리로드’ 가을맞이 업데이트

2018-09-12 18:41
편집부 press@bodnara.co.kr

넷마블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서 가을맞이 업데이트 1탄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ST무기 ‘사하라’ 총기를 최상위 등급인 ‘레기온’으로 초월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을 선보였다.

‘레기온’은 노멀/솔리드/하이엔드/유니크/레전드에 이어 가장 높은 PVP 총기 등급으로 강력한 능력치와 더불어 20강까지 강화시킬 수 있었던 기존 사하라 총기와는 달리 30강까지 강화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레기온 등급 총기는 레전드 등급의 사하라 총기와 초월 장치 아이템 등을 재료로 이용해 획득할 수 있다. 초월 장치 아이템은 PVP 플레이 시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가을 업데이트 2탄으로 특수 미션 등 신규 콘텐츠를 9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

가을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용자들은 출석 이벤트, 꿀고구마 랜덤박스 제작 이벤트, 프로즌화이트 무기 제작 이벤트, 배터리 제작 이벤트 등에 참여해 프로텍터, 강화장치 아이템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운즈:리로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09-19 13:29/ 신고
최상위 등급이 나왔으니 현질해라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