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대양케이스, MasterCase H500M RGB 강화유리 출시

2018-09-12 18:55
편집부 press@bodnara.co.kr

대양케이스에서 전면을 메쉬와 강화유리로 교환 가능한 MasterCase H500M RGB 강화유리 제품을 출시 했다.

MasterCase H500M RGB 강화유리 제품은 쿨러마스터가 지향하는 Make it Your 의 나만의 커스텀 시스템을 구축 하는데 적합한 제품 이다.

전면 측면 상단 총 4개의 강화유리를 채택 하였으며 전면에 대형 Addressable RGB 200mm 팬을 장착하여 메인보드 SYNK 또는 패키지로 포함이 되어 있는 컨트롤러를 통해 원하는 색상을 표현 할 수 있다.

또한 모듈러 설계 커스텀 빌드 케이스로 모든 파츠를 분해 할 수 있도록 설계 하여 자신만의 커스텀 빌드를 구성 할 수 있으며, 제품의 넓은 공간에는 상단 및 전면에 수냉쿨러 360mm 라디에이터와 공냉쿨러 190mm 높이의 쿨러 412mm 크기의 그래픽카드를 장착 할 수 있다. 추가로 그래픽카드 처짐 방지 서포트가 내장이 되어 있어 그래픽 카드의 무게를 지탱 해 준다.

상단에 IO 포트가 구성이 되어 있으며 USB 3.0 4개와 USB 3.1 Type-C 1개를 지원 하며 오디오 및 마이크 단자 파워 리셋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쿨러마스터 MasterCase H500M RGB 강화유리제품의 A/S 보증 기간은 2년으로 기간 내에 A/S 발생시 왕복 택배 운임비용 전액(로젠택배 이용 시)을 대양케이스에서 부담하는 고객서비스를 진행 하고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09-19 13:38/ 신고
강화유리 보단 아크릴이..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