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보도자료] 니콘 후원,‘제12회 다음주니어 이미지 톡&톡 사진전’ 실시

2018-09-13 10:41
편집부 press@bodnara.co.kr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자사가 후원하는 ‘다음주니어 사진 페스티벌’의 프로그램 중 하나인 ‘제12회 다음주니어 이미지 톡&톡 사진전’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청계천 광교갤러리에서 열린다고 13일 밝혔다.

박건희문화재단에서 주최, 주관하는 다음주니어 사진 페스티벌은 사진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의 잠재적 재능을 지원하는 창작 교육 프로그램이다. 매년 전국 고등학생 대상의 사진 공모를 통해 다음주니어 100인을 선정한 후 사진 강의와 작품 리뷰, 야외 촬영, 포토 테라피, 톡&톡 포토 파티 등을 경험할 수 있는 ‘Day(데이) 캠프’부터 ‘작품집 발간’, ‘사진 전시’까지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사진전에서는 올해 행사에서 대상으로 선정된 안양예술고등학교 김하늘 학생의 '新視覺(신시각)'을 포함해 참신한 시각이 담긴 다음주니어 100인의 개성 있는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는 방문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한편, 다음주니어 사진 페스티벌은 지난 2007년을 시작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으며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행사 첫 해부터 현재까지 매년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09-20 10:38/ 신고
시간나면 가보는것도 좋을듯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