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포켓몬 고, 한국서 ‘포켓스톱 신청’ 베타테스트 최초 시행

2018-09-13 11:19
편집부 press@bodnara.co.kr

나이언틱(Niantic.inc)과 포켓몬코리아(Pokémon Korea, Inc.)는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에서 ‘포켓스톱 신청’ 첫 번째 베타테스트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13일 밝혔다.

이번 베타테스트는 전세계 최초로 “Pokémon GO”에 새로운 포켓스톱 위치를 제안할 수 있는 기회이며, 한국과 브라질 지역에서 레벨 40 이상의 트레이너들이 참여할 수 있다.

트레이너들은 사진과 함께 포켓스톱 후보를 지정하여 제출할 수 있으며, 제출된 제안은 인그레스에서 트레이닝을 받은 플레이어 그룹에 의해 심사된다.

인그레스는 나이언틱이 제공하는 다른 리얼 월드 게임으로, 인그레스 플레이어는 과거 수년간 새로 발견된 장소의 정보를 추천할 수 있도록 ‘Operation Portal Recon (OPR)’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신중하게 시험해왔다.

나이언틱은 충분히 트레이닝 받은 플레이어 커뮤니티에게 신청한 장소의 정보를 승인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고 있으며, 나이언틱과 함께 특정 기준에 따라 장소 정보의 심사를 돕고 있다.

포켓스톱을 신청하는 방법과 규칙, 가이드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포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09-20 11:04/ 신고
얼마나 신청할지는..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