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웨이코스, Razer Blackwidow Elite 출시

2018-09-13 18:32
편집부 press@bodnara.co.kr

웨이코스는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Razer Blackwidow Elite를 출시 하였다.

레이저 “블랙위도우 엘리트”는 2010년에 처음 선보인 세계 최초의 기계식 키보드 블랙위도우 시리즈의 최신 버전으로 최고의 성능을 위해 새로운 이중 측벽과 RAZER사의 독보적인 스위치를 장착해 안정감과 정교함이 더해졌다.

레이저 블랙위도우 크로마 V2의 후속으로 출시된 블랙위도우 엘리트는 이전 제품과 달리 레이저 헌츠맨 엘리트와 같은 비키스타일의 디자인을 채용하였으며, 다기능 디지털 다이얼과 3개의 미디어 키가 추가되어 멀티미디어 기능뿐만 아니라 매크로 키로도 사용가능하여 제어 기능을 특화 시켰다.

또한 하이브리드 온보드 메모리로 최대 5개의 프로파일 구성을 제공하여 소프트웨어가 실행되어 있지 않은 상황에서도 저장된 매크로를 사용할 수 있으며, 패드형 손목 받침대가 있어 장시간 플레이에도 편안하게 게임이 가능하다.

특히 Razer의 Synapse 3 소프트웨어를 통해 1,680만 컬러옵션을 가진 크로마 라이팅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라이팅 설정이 가능하고, 키보드의 모든 키를 매크로 키로 구성할 수 있는 Hypershift 기능이 있어 어떤 게임에서도 원하는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레이저 블랙위도우 엘리트는 명확한 클릭감을 느낄 수 있는 녹축 키보드가 출시되었으며, 추후 조용하고 빠른 스텔스형 스위치 황축과 리니어형 스위치 오렌지축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09-20 13:55/ 신고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출시도 꽤 많은..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