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제이씨현, '유디아 LOOK 320 I-GAMING 165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출시

2018-09-14 10:16
방수호 기자 scavenger@bodnara.co.kr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현배)의 디스플레이 브랜드 유디아(UDEA)는 PC방 판매 1위인 모니터를 가정 전용 모니터로 출시하였다.

 

유디아 LOOK 320 I-GAMING 165 커브드 게이밍 방탄유리는 PC방 판매 1위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는데 이를 기념하여 유디아는 소비자가 집에서도 이 제품을 쓸 수 있도록 가정용 모니터를 출시하였다. 가정에서는 불필요한 방탄유리를 제거하여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낮추고 세련 된 매트 화이트와 다이아몬드 실버 색상 스탠드를 매치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곡률 1800R인 광시야각 삼성 PVA 패널이 탑재 되어서 일반 평면 모니터보다 몰입감이 높다. VA 색감과 IPS의 광시야각이 접목 되어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색 왜곡이 없으며 게임 시 매끄러운 화면 전환을 지원하는 165Hz 주사율, AMD 프리싱크, 다양한 게임 영상 모드를 지원한다.

그 외에 화면 각도를 조절하는 틸트 기능과 유디아의 자체 시력보호 기술인 유케어 블루라이트와 플리커프리를 지원해 오랫동안 화면을 보는 사용자에게 편안함을 준다.

한편 유디아는 자사의 HTC VIVE VR과 연계하여 계속 제품을 개발하고 VR에 최적화된 모니터를 출시할 예정이며 VR READY PC를 지향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 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09-20 14:11/ 신고
저해상도 싸구려 모니터라 해상도 안밝히는거 보소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