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한국닌텐도, 스위치 한글화 타이틀 4종 추가

2018-09-14 13:47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한국어 게임 타이틀이 추가됐다.

한국닌텐도는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 소프트웨어 '뉴 슈퍼마리오브라더스 U 디럭스', '요시 크래프트 월드' '동물의 숲(가칭)', '루이지 맨션3(가칭)'를 한국어 대응으로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뉴 슈퍼마리오브라더스 U 디럭스 (New Super Mario Bros. U Deluxe)는 횡스크롤 마리오로 친숙한 파이어마리오, 아이스마리오에 더해 날다람쥐마리오가 등장,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능력으로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만의 나눔 플레이에도 대응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최대 4명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다.

마리오, 루이지, 키노피오 뿐만 아니라 새롭게 톳텐과 키노피코가 조작 가능한 캐릭터로 등장한다. 톳텐은 적 캐릭터와 부딪혀도 데미지를 입지 않으며, 키노피코는 특정한 아이템으로 '키노피치'로 변신해서 점프 후에 둥실둥실 이동하거나 떨어져도 자동으로 스테이지로 복귀할 수 있어 액션 게임 초보자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루이지가 주인공인 '뉴 슈퍼루이지 U'도 전부 플레이 할 수 있다. 뉴 슈퍼마리오브라더스 U와 동일한 월드지만 새롭게 꾸민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하나의 스테이지마다 제한 시간은 100 카운트로 골을 목표로 속도감 있게 질주하는 모험을 할 수 있다.

슈 슈퍼마리오브라더스 U 디럭스는 2019년 1월 11일 발매 예정이며 국내 출시 가격은 64,800원이다.


요시 크래프트 월드는 빈 상자나 종이컵 등으로 이루어진 세계에서 요시가 날고, 삼키고, 달리며 대모험을 펼친다. 모든 스테이지에는 앞과 뒤가 있어서 보이는 경치가 다르며, 이에 맞춰 플레이 방법도 달라진다.

알을 던지면 길이 생기거나 일반적인 코스에서 보이지 않던 곳이 뒷쪽에서 보면 전부 보이는 등 스테이지 이곳저곳을 탐색해 숨겨진 아이템을 모으고 골을 향해 나아가는 게임이다.

닌텐도 스위치 나눔 플레이에 대응해 최대 2명이서 즐길 수 있으며, 2019년 봄 발매 예정이다. 


닌텐도 스위치 유저들이 가장 원하는 타이틀 중 하나인 동물의 숲(가칭) 최신작 및 루이지 맨션3(가칭)도 한국어에 대응해 내년에 발매될 예정으로 현재 개발 중이다.

 

올해 12월 7일 한국어 대응으로 발매될 닌텐도 스위치용 대전 액션 게임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 게임에 맞춰 스위치 본체와 컨트롤러도 출시된다.

닌텐도 스위치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 세트는 초대 스매시브라더스 파이터 8명이 그려진 오리지널 디자인 스위치 독과 로고가 그려진 조이콘을 포함한 본체와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스매시브라더스 특별 사양의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도 별도로 판매될 예정이다. 조이콘과 마찬가지로 게임 로고를 디자인으로 컬러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닌텐도 스위치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 세트 국내 출시 가격은 424,800원,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 에디션 가격은 79,800원으로 게임과 함께 12월 7일에 발매할 예정이다.

 

닌텐도 스위치 외에 휴대용 게임기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루이지 맨션'도 11월 8일 한국어로 정식 발매된다. 루이지 맨션은 국내에서 2013년 발매되었던 '루이지 맨션 다크 문'에 이어 두 번째로 발매되는 루이지가 주인공인 닌텐도 3DS 타이틀이다.

캄캄한 숲 속에 우뚝 서 있는 수상한 저택을 무대로 사라져버린 마리오를 찾기 위해 겁 많은 루이지가 용기를 짜내 유령에게 맞서 싸우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루이지의 든든한 파트너 '유령싹싹'을 사용하면 플래시로 유령을 놀라게 해서 빨아들이면서 잡아당길 수 있으며 3D 영상을 플레이하면 플래시의 빛과 유령의 그림자 등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국내 발매 가격은 49,000원이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