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배틀그라운드, 22차 업데이트로 랭킹 시스템과 맵 선택 기능 제공

2018-09-21 12:00
방수호 기자 scavenger@bodnara.co.kr

PUBG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22차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하였다.

 

22차 업데이트로 배틀그라운드에는 랭크 시스템이 도입 된다. 브론즈(BRONZE)부터 그랜드마스터(GRAND MASTER)까지 총 여덟 단계이며 랭크가 없는 게이머는 처음 실시한 게임 10개를 기준으로 정해진다.

또한 맵 선택 기능이 추가 되어서 게이머가 원하는 맵을 선택하거나 '빠른 참가'로 세 가지 맵 중 한 가지에서 빠르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으며, 게임 포인트인 BP와 동일한 등급인 아이템 여러 개를 조합해 한 등급 높은 아이템 1개를 무작위로 얻는 스킨 합성 시스템도 준비 중이다.

UI(사용자 인터페이스)와 UX(사용자 경험)도 개선 된다. 휠 메뉴로 투척 무기와 회복 아이템, 이모트(감정 표현)를 기존보다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 투척 무기는 G 또는 F1 키, 회복 아이템은 ~ 또는 F2 키, 이모트는 F4 키를 누르면 휠 메뉴가 나타나고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하면 동작을 취소한다.

배틀그라운드 22차 업데이트는 10월 중 게임에 적용 예정이며 기타 변경사항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09-28 11:21/ 신고
핵을 못잡는데 업데이트가 무슨 소용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