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Synology)가 비즈니스용 액티브 백업(Active Backup for Business) 패키지, G 스위트(G Suite) 전용 액티브 백업, 그리고 오피스 365 전용 액티브 백업의 최신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
이를 통해, 시놀로지는 기업용 백업 애플리케이션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이제 사용자들은 별도의 라이선스 없이도 시놀로지 NAS를 활용해 물리적 서버와 가상 머신, 컴퓨터 등에 분산되어 있는 비즈니스 데이터를 중앙집중화 하고 보호할 수 있게 됐다.
비즈니스용 액티브 백업은 PC와 물리적 서버의 베어-메탈(bare-metal) 복구를 최초로 지원해, 윈도우 및 윈도우 서버의 워크로드에 대한 보안을 구축하고 온프레미스 비즈니스 배포를 보호한다.
액티브 백업 스위트에는 오피스 365 전용 액티브 백업과 G 스위트 전용 액티브 백업이 포함되어 퍼블릭 클라우드 백업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킨다. G 스위트 전용 액티브 백업의 정식 버전은 기업 사용자들이 주요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한다. 관련 패키지를 통해, IT 관리자들은 모든 백업 작업을 중앙 대시보드에서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시놀로지는 지난 6개월간 진행된 공개 및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통해 사용자들로부터 소중한 피드백을 받아 이를 분석했다. 또한, 이미 많은 의료, 물류와 출판 업계 기업들이 비즈니스용 액티브 백업 스위트를 통해 성공적인 성과를 낸 바 있다.
시놀로지의 비즈니스용 액티브 백업, G 스위트 전용 액티브 백업, 오피스 365 전용 액티브 백업, 그리고 전반적인 액티브 백업에 대한 정보는 시놀로지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