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알파스캔, 가성비 최고 24형 모니터 1주일 특가 행사

2018-10-12 19:24
편집부 press@bodnara.co.kr

알파스캔이 ‘알파스캔2400 ADS MHL’에 대해 1주일 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2400은 탄탄한 제품력과 우수한 품질이 입증된 가성비 높은 모니터로 입소문을 타면서 주문 폭주로 인해 몇 차례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던 제품이다.

10월 12일부터 10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2400 ADS 제품을 정상가 137,000원에서 6%, 8000원 할인된 12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제품에 적용된 최신 ADS 패널은 높은 투과율이 장점인 광시야각 패널로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표현과 훌륭한 화질을 제공하며,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하여 사무, 인터넷 검색 등의 일반적인 용도는 물론 그래픽 디자인, 웹 개발, 포토샵 등 전문적인 작업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5ms의 빠른 응답 속도와 5백만대 1의 동적명암비로 동영상 감상이나 게임 시 잔상없는 깨끗한 화면을 볼 수 있다.

2400 ADS MHL은 전원을 켰을 때도 전체 베젤폭이 8.0mm에 불과한 울트라 슬림 디자인에 딥블랙 컬러로 깔끔하게 마감하였으며, OSD 버튼을 제품 후면부에 위치시켜 디자인을 더욱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100mm x 100mm 표준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사용환경에 따라 일반형 또는 벽걸이형으로 사용 가능하며, 다기능 스탠드를 장착할 경우 작업 환경에 맞도록 높낮이 조절, 피봇, 스위블, 틸트 기능을 이용하여 오랜 작업 시간으로 인한 신체적 긴장을 완화할 수 있다.

가격대 성능비를 최대화하고자 완성도를 높여 HDMI, D-sub 단자를 고루 갖추고 있으며, 그 외에도 최근 모니터 동향이 DVI 단자를 빼는 추세라 다수의 고객들이 아쉬움을 표하고 있는것에 착안하여 DVI단자도 포함을 시켰다. 또한, 2채널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으며, 헤드셋이나 이어폰 연결을 위한 오디오 아웃 단자도 갖추고 있다.

장시간 사용시 눈의 피로를 느낄 수 있는 미세한 깜박임이 없는 플리커프리 기술이 적용되어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또한 오랜 시간 노출 시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