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라그나로크 온라인, 일루전 오브 라비린스 던전 업데이트

2018-11-07 18:44
편집부 press@bodnara.co.kr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신규 던전 ‘일루전 오브 라비린스’을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신규 던전 ‘일루전 오브 라비린스’는 170이상 고레벨 유저들이 참가할 수 있으며, 프론테라의 미궁숲을 새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프론테라 북쪽 필드의 미궁 던전에서 만난 ‘이레네’가 유령이 된 이야기와 함께 진행되는 12가지 퀘스트는 게임 플레이에 대한 동기를 부여해 재미를 극대화 시킬 전망이다.

이와 함께 ‘모르피셔스의 두건’, ‘모르피셔스의 쇼올’, ‘모르피셔스의 반지’ 등 기존에 사용하던 8종의 아이템을 ‘에스메랄다’를 통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혼돈의 바포메트’, ‘혼돈의 바포메트 주니어’, ‘혼돈의 사이드와인더’ 등 총 10종의 신규 카드도 획득할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그라비티는 ‘일루전 오브 라비린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일일 퀘스트를 50회 이상 완료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작고 예쁜 양초, 약재봉투, 차가운 성수, 작은 손전등을 각 5개씩 제공하며, 100회 이상 클리어한 유저 3명에게, 무료캐시 3만원, 카츄아의 비밀열쇠 3개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 밖에 주간 퀘스트를 3회 이상 클리어 한 유저들에게도 무료 캐시와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동안 일루전 오브 라비린스의 퀘스트 보상 경험치가 30% 증가하는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11-14 17:05/ 신고
170이상 고레벨 유저 입장가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