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포트나이트, 11월 8일 PC방 정식 론칭

2018-11-08 11:14
편집부 press@bodnara.co.kr

에픽게임즈는 네오위즈와 함께 국내 PC방 정식 서비스가 금일(8일) 오픈됐다고 발표했다.

지난 1일 진행된 ‘에픽게임즈 지스타 2018 프리뷰’ 행사에서 그동안 준비해왔던 <포트나이트>의 국내 정식 론칭을 선언하고, 11월 8일 PC방 정식 서비스 오픈을 알렸던 에픽게임즈는 PC방 사업자에게는 최소 118일간 과금 없이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히는 한편 ‘지스타 2018’의 메인스폰서로 B2C 부스 참가를 예고한 바 있다.

정식 서비스에 맞춰 네오위즈 PC방에서 <포트나이트>를 즐기는 플레이어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총 8단계로 구성된 ‘PC방 도전 패키지’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PC방에서만 수행할 수 있는 ‘PC방 도전 패키지’는 각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브이벅스(V-Bucks)나 배틀스타, XP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8개 미션을 모두 달성하는 플레이어에게는 한정판 ‘불꽃 스카이다이빙 트레일’이 제공된다.

8일부터 12월 19일까지, 6주 동안 총 1억 원 상당의 ‘PC방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 기간에 PC방에서 <포트나이트>를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600 브이벅스와 에이스 스킨, 현금 가방 장신구 등이 포함된 ‘에이스 팩’, 또는 에이스 스킨 대신 서밋 스트라이커 스킨이 포함된 ‘서밋 스트라이커 팩’이 제공된다. 여기에 PC방에 있는 <포트나이트> 홍보물 인증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지포스 GTX 1070Ti, New iPad, 벤큐 모니터, 플레이스테이션 4 Pro 등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PC방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PC방 정식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대한민국의 모든 <포트나이트> 게이머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8일부터 2주간 ‘포린이 놀이터’ 모드에서 미니게임(사격, 건설, 장애물) 3종을 클리어하는 플레이어에게는 대한민국 전용 아이템인 ‘평창 히어로 세트’와 ‘색동치마연 글라이더’가 론칭 기념 선물로 제공된다. 해당 아이템을 이미 구매한 사용자에게는 브이벅스가 지급되며, <포트나이트> 기존 가입자의 경우, 위의 미션 클리어 시 추가로 300 브이벅스가 지급된다.

한편,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크리스 프랫’의 <포트나이트> PC방 서비스 론칭 트레일러도 함께 공개됐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등으로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프랫은 영상을 통해 한국 게이머들의 자존심을 자극하고 전 세계를 상대로 PC방에서 실력을 겨뤄보자며 <포트나이트> 플레이를 독려했다. 에픽게임즈는 크리스 프랫의 본편 트레일러를 지속해서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11-15 10:48/ 신고
플레이 독려가 아니라 도발인데..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