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에피소드 5.0 업데이트 실시

2018-11-08 18:41
편집부 press@bodnara.co.kr

그라비티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에 에피소드 5.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 5.0 업데이트에는 Base 레벨 제한이 120, job레벨 60까지 상향 조정됐다.

신규 지역은 죽은 자의 도시 니플헤임의 오픈과 함께 파로스 등대, 움발라, 흐베르겔미르, 안개숲, 스켈링튼, 하멜른 등의 신규 필드와 몬스터가 업데이트되어 사용자들의 모험심을 더욱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 직업군은 현재까지 미오픈 되었던 법사 계열의 세이지-프로페서-소서러와 추가되며, 궁수 계열 남자캐릭터로 바드-클로운-민스트럴, 여자캐릭터는 댄서-집시-윈더러 등이 오픈 된다.

또한 신규 지역 ‘지하 감옥’에서 6:6 PVP인 파티 대항전이 오픈되어 90레벨 이상 캐릭터라면 누구나 파티를 구성하여 참여 할 수 있다.

파티 대항전은 양대결 측은 상대편을 처치하거나 마나 볼을 쟁탈하여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 짝수 정각마다 랜덤으로 소환 불가능 상태였던 망자 보스가 소환되며, 처치 시 새로운 의상 아이템과 망자 보스 카드 등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신규 펫 15종과 펫 융합 시스템과 펫 융합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펫 10종이 추가되며, 펫 의상 교체 시스템이 추가 총 5종의 의상 교체 부위가 공개되어 더욱 다양하게 외형을 꾸밀 수 있게 된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에피소드 5.0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11-15 18:16/ 신고
유저들에게 희소식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