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보도자료] 가민, 아웃도어용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출시

2018-11-09 10:50
편집부 press@bodnara.co.kr

가민은 3축 나침반 및 기압 고도계, GPS, GLONASS, Galileo 등의 다양한 위성 시스템이 내장된 내구성 강한 아웃도어용 스마트워치 ‘인스팅트(Instinc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에 가민에서 선보이던 스마트워치와는 다른 느낌의 디자인과 소재가 적용된 인스팅트는 방열, 충격 및 방수등급(10ATM/100미터)을 군사 표준(MIL-STD-810G)과 동일하게 지원하며 섬유 강화 폴리머 케이스를 탑재해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다. 또한, 특수 가공되어 직사광선에도 가독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스크래치 방지에도 탁월한 디스플레이를 채택했으며 통풍이 잘되는 실리콘 밴드는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다양한 GNSS 위성 네트워크 기능을 제공하는 인스팅트는 GPS를 단독으로 사용할 때 보다 더욱 정확한 위치 파악이 돼 유저는 처음 가보는 복잡한 야외 환경에서도 길을 잃을 염려가 없다.

야외 활동에 나서기 전에 Garmin Explore 앱을 통해 경로를 미리 계획하고, 다시 베이스캠프로 돌아갈 때 동일한 경로로 안내해주는TracBack 기능을 활용하면 더욱 안전하고 정확하게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손목 심박수 측정 센서가 내장되어있어 유저는 일상적인 활동, 스트레스 지수, 수면 패턴 등의 다양한 건강 관련 데이터를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또한, 측정되는 심박 변동수를 통해 스트레스 지수를 파악해 유저의 육체적 또는 정신적인 건강 관리에도 탁월한 도움을 줄 수 있다.

인스팅트는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14일, GPS 모드에서 최대 16시간, UltraTrac 절전 모드에서 최대 40시간의 우수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해 하이킹, 트레일 러닝, 산악 자전거, 카약, 다이빙, 스키, 골프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방전될 염려 없이 사용 가능하다.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과 자사의 플래그십 제품인 ‘피닉스’ 시리즈와 견주어 봤을 때 부담이 적은 가격대로 운동과 패션, IT 웨어러블에 관심이 많은 2030 남성 유저들의 니즈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가민 코리아는 인스팅트의 정식 출시에 앞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직접 체험한 국내 익스트림 아웃도어 매니아 층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가민의 새로운 시장 창출이 기대된다.

총 3가지 컬러(다크그레이, 플레임레드, 라이트그레이)로 출시된 인스팅트의 권장소비자가격은 399,000원으로 가민 브랜드샵 및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가민 코리아는 인스팅트를 가민 브랜드샵에서 구매 시 오는 12월 2일 열리는 “가민 인스팅트 클래스” 오프라인 현장 강의 참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11-16 10:44/ 신고
배터리 시간이 늘긴했는데 아직은..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