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 PC방 플레이어들을 위한 겨울 이벤트 시작

2018-12-06 17:08
편집부 press@bodnara.co.kr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Call of Duty®: Black Ops 4)에서 겨울을 맞이해 PC방을 찾은 플레이어들에게 도전과 성취의 즐거움을 전하고 게임 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겨울 이벤트‘가 펼쳐진다.

12월 8일(토) 오전 3시부터 2019년 1월 5일(토) 오전 3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한국 Battle.net® 계정으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를 즐기는 플레이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겨울 이벤트는 각각 ‘일일 진행도’와 ‘주간 진행도’로 구성된다. 일일 진행도의 경우, ‘블랙마켓’의 ‘밀수’에서 얻을 수 있는 ‘티어(tier)’를 30분마다 하나씩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티어는 의상, 제스처, 콜링 카드, 휘장, 스티커와 태그 등 플레이어 개인의 진척도에 따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선사하는 시스템으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들은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티어 외에 하루에 최대 네 개의 티어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주간 진행도’에서는, 하루 최소 90분, 일주일에 3회 이상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제스처를 주간 보상으로 선사한다.

4주 동안의 주간 보상을 모두 획득한 플레이어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기본 제공되는 총기인 MX9의 외형을 세련되게 다시 디자인한 Patriot 스킨과 Patriot의 표면을 금빛 독수리 디자인으로 꾸밀 수 있는 장식인 Patriot 걸작 위장을 추가 선물로 증정한다.

일일 진행도는 매일 오전 3시, 그리고 주간 진행도는 매주 토요일 오전 3시에 진척도가 각각 초기화된다. 겨울 이벤트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메인 화면에서 이벤트 보상에 대한 자신의 진척도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늘 12월 6일(목)부터 만 15세 이상의 플레이어들도 PC방에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를 플레이할 수 있다. 15세 이용가 버전은 국내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플레이어의 연령에 적합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멀티플레이(Multiplayer)와 블랙아웃(Blackout) 등 두 가지 모드가 제공된다. 플레이어의 Battle.net® 계정 내 연령 정보에 따라 자동으로 게임이 설정되며, 18세 이상의 플레이어들은 기존과 동일한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는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사상 가장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은 블랙 옵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멀티플레이(Multiplayer), 좀비(Zombies), 블랙아웃(Blackout) 등 각기 다른 특성의 세 가지 모드를 통해 시리즈 사상 가장 큰 규모의 게임 플레이로 돌아왔다. 액티비전(Activision)에서 퍼블리싱하고, 트레이아크(Treyarch)가 레이븐 소프트웨어(Raven Software) 및 비녹스(Beenox)에서 추가적인 지원을 받아 개발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는 PlayStation™ 4,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으며 PC의 경우 블리자드 Battle.net® 으로 독점 출시됐다. 한국에서는 음성과 텍스트 모두 한국어로 전면 현지화되었으며,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누구나 게임 라이센스를 구매하지 않고도 블랙 옵스 4 콘텐츠와 더불어 앞으로 출시될 블랙 옵스 4의 멀티플레이 및 좀비 맵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12-13 16:59/ 신고
PC방 플레이어만을 위한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