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애플 프리스비, 11형과 12.9형 아이패드 프로 신제품 출시

2018-12-07 10:22
편집부 press@bodnara.co.kr

애플 공인 리셀러 프리스비가 아이패드 프로 신제품을 12월7일(금)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일에는 아이패드 프로를 조금이라도 빨리 만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하여 프리스비 전 매장이 오전 10시부터 조기 오픈을 진행한다.(갤러리아 명품관과 대전 타임월드점은 10시30분 오픈)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패드 프로 신제품은 홈버튼 제거, 페이스ID를 장착하여 내부 디스플레이 사이즈를 키웠다. 라이트닝 단자 대신 USB-C타입으로 변경되어 외부 디스플레이나 카메라 등과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11형과 12.9형 디스플레이 2가지 형태로 출시되며, 64GB, 256GB, 512GB, 1TB용량으로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프리스비에서는 기존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고 애플 제품을 구매하면 기본 보상금에 최대 7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롯데, KB국민, 비씨, 하나, 삼성, 신한 카드 결제 시, 5만원 무이자할부를 제공한다.

한편, 프리스비는 맥북에어/맥미니 신제품 사전결제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맥북에어는 터치ID탑재와 8세대 코어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썬더볼트3 포트 2개 추가와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다. 또한, 지난해 출시 된 아이맥 프로와 마찬가지로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을 입힌 맥미니 신제품은 썬더볼트3 포트 추가로 4K 디스플레이 최대 2대까지 지원과 외부 기기를 충전하거나 전원을 공급할 수 있는 등 연결 및 확장성을 높였다.

맥북에어와 맥미니 사전결제는 프리스비 온/오프라인에서 가능하다.

특히, 프리스비는 연말시즌을 맞이하여 2018년 마지막 찬스라는 타이틀로 맥북프로 전 제품 구매고객에게 15만원 이벤트카드 또는 19만원 상당의 윈도우10을 증정하며, 맥북에어를 구매하는 학생에게는 10%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시즌용 한정판으로 출시된 프리스비 기프트카드는 애플 제품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안정맞춤이다.

프리스비는 서울의 명동, 강남, 홍대, 건대, 분당, 여의도 IFC몰, 영등포 타임스퀘어, 갤러리아 명품관을 비롯 부산, 대전 은행동, 갤러리아 대전 타임월드, 홈플러스 부천상동점 및 프리스비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