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LG전자, 에너지 효율 높인 디오스 인덕션 레인지 선보여

2019-01-11 10:57
편집부 press@bodnara.co.kr

LG전자는 2018년 3중 고화력 부스터와 14종 안전장치 시스템으로 화력과 안전성을 겸비한 ‘LG 디오스 인덕션 와이드존 전기레인지’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인덕선 와이드존 2구와 인덕션 싱글 1구로 구성되어 다양한 크기의 용기를 구역 내에서 자유롭게 조리할 수 있어 편리성을 높였다. 넓은 용기로 요리할 때는 2개 이상의 화구를 하나의 화구처럼 사용할 수 있고, 여러 요리를 한 번에 조리할 때는 분리해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LG 디오스 인덕션 와이드존 전기레인지는 ‘3중 고화력 부스터’ 기술로 국내 최고 수준의 강한 화력과 뛰어난 에너지 효율을 구현했다. 단일 화구 기준 최대 3킬로와트(kW)의 화력을 낼 수 있고 동급 가스레인지보다 최대 2.3배 조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 유해 물질의 배출을 줄였다.

또한 최대 동작 시간을 설정해 시간 초과 후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자동 OFF’, 코일이 일정 온도 이상 상승되면 자동으로 조정하는 ‘출력 제어’, 과전류가 발생할 경우 자동으로 전류를 차단하는 ‘전류 퓨즈’ 등 에너지 효율도 높이고 안전하게 전기레인지를 사용할 수 있는 14종 안전장치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1-18 10:55/ 신고
에너지 효율도 중요하니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