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이펀컴퍼니, ‘오크: 전쟁의 서막’ 유저간담회 19일 개최

2019-01-14 17:59
편집부 press@bodnara.co.kr

이펀컴퍼니는 Zulong Entertainment가 개발하고 중국 최대 개발사 텐센트가 중국에서 서비스 중이며, 현재 국내에서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오크: 전쟁의 서막(이하 오크)’ 유저간담회를 오는 19일에 개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 예정인 ‘오크’ 유저간담회는 작년 11월 출시 후 많은 이용자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서비스 중인 ‘오크’ 이용자가 처음으로 대규모로 모이는 자리이다. 5vs5 격투장 방식으로 진행하며 풍성한 선물이 준비된 길드대항전을 포함해 많은 이용자가 즐길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이 밖에도 많은 이용자가 기다리는 ‘오크’의 신규 업데이트 발표가 진행되며, 푸짐한 선물을 준비해서 꾸준히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계획이다. 특히, 유저간담회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한정판 칭호도 지급된다.

‘오크’는 총 108종 클래스과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360도 자유비행 등 높은 자유도의 콘텐츠를 만끽할 수 있는 MMORPG이다. 초호화 BGM과 성우진이 참여하면서부터 출시 전부터 주목을 받았으며, 출시 후에도 각자 클래스의 역할에 충실해 즐길 수 있는 대규모 레이드와 세력 간 무제한 필드전투 등 풍부한 콘텐츠와 게임성을 내세워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