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LG 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 독일 e스포츠팀 후원 계약

2019-02-11 10:57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LG전자가 독일의 e스포츠팀을 후원한다.

LG전자는 11일 보도자료를 통해 게이밍모니터 'LG 울트라기어(UltraGear)'를 앞세워 독일 게이밍모니터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독일 분데스리가 소속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Eintracht Frankfurt, 이하 프랑크푸르트)의 e스포츠팀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프랑크푸르트 e스포츠팀은 실제 축구경기가 아니라 축구게임 '피파19 (FIFA 19)'를 통해 진행되는 '가상 분데스리가(VIRTUAL BUNDESLIGA)에 참가해 경기를 치루고 있으며, LG전자는 프랑크푸르트 e스포츠팀에 2년간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선수들에게 대화 참가 및 훈련을 위한 게이밍모니터 등을 제공하기로 했다.

LG전자는 지난 해 게이밍모니터 브랜드 LG 울트라기어를 런칭한 이후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게이밍모니터 시장을 공략하고 있으며, 이번 후원 계약으로 대회에서 e스포츠 선수들 유니폼 티셔츠 정중앙에 새겨진 LG 로고와 LG 울트라기어 브랜드 노출을 통해 LG 울트라기어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알릴 것으로 기대했다.

또한 매년 e스포츠 인기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마케팅 효과도 커질 것으로 전망했다. 


LG전자는 LG 울트라기어의 대표 모델 '34GK950G'를 유럽, 북미 등에 출시하고 있다. 이 제품은 34인치 화면 크기와 21:9 화면 비율에 WQHD(3440×1440) 해상도를 구현한 120Hz 나노 IPS 패널을 탑재했으며, 엔비디아 G-SYNC 기술을 지원해 빠른 화면 전환도 부드럽게 처리해준다.

LG전자 IT사업부장 장익환 상무는 "강력한 성능을 갖춘 LG 울트라기어로 게이밍모니터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리더십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_=? / 19-02-12 13:21/ 신고
...정작 엔당은 지싱크를 반쯤 포기했는데 지금와서 ㄱ-;?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