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마이크로닉스, PNY GeForce 시리즈 국내 정식 출시

2020-09-04 17:19
편집부 press@bodnara.co.kr

글로벌 제조 기업 PNY Technology (이하 PNY)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PNY GeForce 그래픽카드 제품군을 4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

 

PNY는 35년 역사의 IT 전문 제조, 공급 기업으로 NVIDIA GeForce 그래픽카드와 Quadro 제품군, SSD, PC 메모리, USB 플래시 드라이브, 메모리카드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으며 본사는 미국 뉴저지에 소재, 전 세계 20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마이크로닉스를 통해 국내 공급되는 PNY GeForce RTX 2060 SUPER XLR8 Gaming OC 제품은 NVIDIA Turing 아키텍쳐를 기반으로 대형 히트싱크와 히트파이프, 듀얼 냉각팬의 강력한 쿨링 성능과 1710MHz의 부스트스피드 오버클럭으로 더욱 뛰어난 성능을 갖춘 제품. 제품 측면에 WHITE LED 연출을 더해 튜닝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제품 보호와 온도를 낮추는 백플레이트를 후면에 장착해 고급스러운 품질을 제공한다.

함께 선보이는 PNY GeForce GTX 1660 SUPER XLR8 Gaming OC 제품도 PNY의 고급형 라인업인XLR8 Gaming 시리즈로 기본 모델보다 더욱 높은 1830MHz의 부스트스피드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며 대형 히트싱크와 히트파이프, 듀얼 냉각팬으로 냉각 성능을 높여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PNY GeForce 그래픽카드 제품들에 제공되는 PNY VELOCITY X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개인화 기능을 지원한다. 자유로운 속도 조절, 전압 오버클러킹과 실시간 모니터링, 냉각팬 조절, LED 라이팅 등의 다양한 기능을 통해 그래픽카드의 편리한 활용을 돕는다.

 

마이크로닉스는 PNY의 그래픽카드를 사용하는 국내 소비자를 위해 특별한 보증 서비스를 진행한다. 그래픽카드 제품군에 3년의 무상 품질 보증 기간을 제공하며, 제품 구매 후 1년 이내에 이상이 발생할 경우 리퍼비시 제품이 아닌 새 제품 교환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1년 새 제품 교환 서비스는 PNY가 제품을 공급하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대한민국에서만 진행되는 서비스로 국내 소비자들은 특별한 보증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제품 출시를 맞아 9월 4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사은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시를 기념한 한정 수량 할인 행사와 함께 제품 구매 후기 작성시 신세계 상품권을 100% 증정하며, 후기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PNY의 XLR8 DDR4 게이밍 메모리, XLR8 CS3030 NVME SSD를 추첨 증정한다. 또, 제품 구매자에게 편리한 마스크 착용을 돕는 마스크 스트랩을 1:1 증정하며, NVIDIA의 FRAMES WIN GAMES 캠페인을 통해 레인보우 식스 시즈 골드 에디션(Rainbow Six Siege Gold Edition)도 증정 받을 수 있다.

PNY GeForce RTX 2060 SUPER XLR8 Gaming OC 제품과 PNY GeForce GTX 1660 SUPER XLR8 Gaming OC 제품 및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