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넷마블, BTS 유니버스 스토리 9월 24일 글로벌 정식 출시

2020-09-10 17:36
편집부 press@bodnara.co.kr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방탄소년단 지식재산권(IP) 기반 스토리 소셜 게임 BTS 유니버스 스토리(개발사 넷마블몬스터)를 오는 9월 24일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토리 소셜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게임 스토리 제작이나 전개에 참여하는 형태로, 개인의 선택에 따라 이야기가 다양한 결말로 이어지는 특성을 갖고 있다. 여러 콘셉트의 스토리를 자유롭게 생산하고 이를 다른 이용자들과 공유하며 소통하는 것이 게임의 핵심 콘텐츠이다.

BTS 유니버스 스토리에는 방탄소년단 세계관 기반의 다채로운 스토리가 담겨 있다. 게임 내 제작 툴을 활용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스토리 제작 모드와 이야기 전개 및 결말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스토리 감상 모드를 제공한다.

또한 의상과 액세서리 등을 수집하여 방탄소년단 세계관 속 캐릭터들에게 입히고 직접 커스터마이징하는 재미와 함께 증강현실(AR) 촬영까지 즐길 수 있는 컬렉션 모드를 지원한다.

이번 출시일 발표와 함께 이용자들이 BTS 유니버스 스토리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BTS 유니버스 스토리 카드 이벤트도 공개했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매일 업데이트되는 방탄소년단 세계관 속 캐릭터의 포토카드를 획득한 후 이를 소장하거나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BTS 유니버스 스토리 출시 전까지 방탄소년단 세계관이 담긴 독점 영상 공개와 이벤트 진행 등을 통해 이용자들과 꾸준히 소통해나갈 계획이다.

BTS 유니버스 스토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트위터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