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오디오갤러리, 삼성전자 홈시어터 시스템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진행

2020-09-23 10:30
편집부 press@bodnara.co.kr

하이엔드 오디오 전문 기업 오디오갤러리가 삼성전자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디오갤러리와 삼성전자의 이번 프로모션은 오디오갤러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한정으로 진행되며, 오디오갤러리의 오디오 제품과 삼성 프리미엄 TV를 패키지로 구매 시 특별한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집에서 휴식을 즐기는 홈캉스(Homecance)족이 늘어남에 따라 홈시어터 제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데, 영화관 못지않은 홈시어터를 구축하기 위해선 입체적인 현장감을 재현해내는 프리미엄 Hi-Fi 오디오 시스템과 최고의 해상도를 선사하는 QLED 8K TV를 함께 구성하는 것이 핵심이기에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

오디오갤러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는 실제 프리미엄 홈시어터를 재현한 시스템이 전시되어 있으며, 세계 3대 스피커 브랜드 포칼의 소프라 N.2와 삼성전자가 출시한 QLED(퀀텀닷) 8K TV 제품의 최상위 라인인 98인치형 TV를 만나볼 수 있다.

포칼의 소프라 N.2 (Sopra N.2)는 일반 가정집에서도 왜곡 없이 부드럽게 재생되며 저음, 중음, 고음으로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재현한다. 고급스러운 소프라 N.2의 외관은 세계적 디자인 그룹 피노 앤 르 포르쉐(Pineau & Le Poercher)의 작품이며, 고객의 취향과 집 내부 구성에 맞게 외관 컬러를 커스텀 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주문 제작 형식의 삼성전자의 QLED 8K 98인치 TV는 퀀텀닷 기술을 기반으로 무려 3천3백만 화소를 스크린에 담아내 초대형,초고화질의 영상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골드문트의 다양한 오디오 라인을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제품인 프라나(Prana)의 경우,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더불어 미니멀한 크기로 공간 활용을 중요시하는 고객에게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또한 골드문트는 극사실주의의 자연음 그대로를 풍부하게 구현해내는 뛰어난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메티스 마크2는 저역이 강화되어 풍부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전달하여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와이어리스 스피커로 설치와 이동이 간편해 일반 가정집에서도 쉽게 홈시어터를 구성할 수 있어 서라운딩 스피커로도 완벽하다.

 

오디오갤러리와 삼성전자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및 청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방문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