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넷기어, 뮤럴 캔버스 전시기획 파트너 지원

2020-09-28 09:14
편집부 press@bodnara.co.kr

넷기어코리아(지사장 김진겸, 이하 넷기어)가 뮤럴 디지털 캔버스와 함께하는 전시기획 파트너를 상시 모집한다.

 

선정된 파트너에게는 뮤럴 캔버스 무상 임대 서비스 및 파트너 특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뮤럴 캔버스가 제공하는 전 세계 3만여점의 회화작품을 전시에 활용할 수 있도록 캔버스와 함께 멤버십 서비스를 지원한다. 풍부한 콘텐츠와 뮤럴 캔버스만의 트루아트(TrueArt) 기술로 원본과 같은 생생한 작품 전시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파트너 모집에서는 전시 기획사나 재단은 물론 개인으로 활동하는 사진작가까지 모집 대상자에 포함, 뮤럴 캔버스를 통한 전시회 등을 지원한다. 특히 사진 작품은 인쇄 없이 데이터만 넣으면 뮤럴 캔버스를 통해 무제한으로 전시가 가능해 작품 교체 등 다방면으로 효율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넷기어 뮤럴 캔버스 전시기획 파트너 지원 및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뮤럴프렌즈에서 가능하다.

넷기어는 코로나19로 인해 전시회 방문이 어려워진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집에서도 전시관람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명화 강좌도 진행하고 있다. 국내 유명 도슨트를 초청해서 다양한 명화와 화가에 관한 이야기를 제공한다. 뮤럴 1호 도슨트인 한이준 도슨트의 툴르즈 로트렉편을 시작으로 고흐, 모네 등 거장들의 이야기가 격주로 공개된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